본문 바로가기

Book Review/IT

거품청년, 스마트에이전트로 살아남다 - 김경훈, 한국트렌드연구소


거품청년, 스마트 에이전트로 살아남다
국내도서
저자 : 김경훈,한국트렌드연구소
출판 : 퍼플카우 2012.11.19
상세보기



 

 아주 잘 정리된 2014 웹, IT 트렌드 

 


● 처음엔 저자에 "한국" 트렌드연구소 가 적혀있어서, 국내 소식이나 좀 다루고 마려나 하고 큰 기대를 하지 않고 읽었다. 그런데, 이 책을 읽으면서 내가 미처 알지 못했던 많은 서비스들을 발견하게 되었다. 사실, 이와 관련된 뉴스 기사를 거의 다 모니터링 하고 있어서 이 분야는 꽤 많이 안다고 자신하고 있었는데, 이 책은 큰 도움이 되었다. 


● 실시간으로 모니터링을 하고 있는 사람이 책에서 모르던 것을 알기가 쉽지 않은 일이다. 그만큼 이 책은 잘 씌여졌고, 나름의 트렌드를 정리해냈다. 웹 서비스와 IT 기획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꼭 한번 읽어볼만한 책이다. 내년이 되어서도 가치가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2014년 3월 현재는 매우 시의성있고, 새로운 내용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