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ok Review/IT

구글 완전 활용법

구글 완전 활용법
국내도서>컴퓨터/인터넷
저자 : 신호승,강재욱,김응석,양재봉
출판 : 이지스퍼블리싱 2011.02.10
상세보기

   스마트 라이프를 위한 최고의 선택 
 

  구글이란 회사는 여러가지 면에서 독특하다. 특히, 검색과 광고의 결합을 통해 큰 돈을 번 뒤에 보여주는 그들의 행보가 그러하다. 그들은 끊임없이 회사들을 사모으고, 여러가지 흥미로운 서비스들을 계속해서 제안하고 있다. 마이크로 소프트가 만든 PC 기반의 사용자 경험을 웹 상으로 완전히 옮겨오기위하여 조금이라도 재미있고, 유용할 것 같은 것들은 거의 모두 손을 대고 있다. 일부는 실패하고, 일부는 성공하지만, 성공한 것들이 더 많고, 무엇보다 공짜로 아주 유용한 프로그램들을 많이 제공해주고 있다. 최근에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스마트폰이 많아지면서, 구글이 제공하는 서비스와 프로그램들은 아주 유용하다. 

   스마트 폰 유저와 PC 초보자 모두에게 유용한 책 
 

  PC와 모바일에 아주 익숙하지만, 나에게도 이 책은 읽어볼 가치가 충분했다. 스마트폰에 점점 관심을 가져가고 계신 부모님께도 권해드리고 싶은 책이다. 대학 새내기로써 스마트하게 공부하고, 더 나아가 스마트한 직장인이 되기 위한 준비를 하는 중이라면, 이 책은 필독서다. 당신이 생각한 것 보다 훨씬 많은 것들이 구글에 의하여 공짜로 주어지고 있다. 특히 유용한 것은 안드로이드 폰과의 자동 연동기능, 그리고 구글 독스를 통한 문서의 공유이다. 

  책은 매우 친절하고, 많은 화면 캡춰를 내포하고 있다. 웹 어플리케이션은 끊임없이 변하기 때문에, 화면 캡춰들은 곧 다소간에 변화가 있겠지만, 부모님들이 읽고 따라하시기에도 무리가 없다. 좋은 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