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엘 온 소프트웨어(번역)

Animoto를 소개합니다. - 사진을 동영상으로 만들어주는 유용한 툴 (Useful tool to make Animated Presentation)




원문보기

Joel on Software



Animoto





By: Joel Spolsky






  Jan. 02, 2009






  Tom이 Fog Creek의 사진들을 가지고 슬라이드 쇼를 만드는 일에 (Jazz up the slidehsow) Animoto를 쓰라고 추천해 줬습니다. 여기 예제가 있습니다.


  Animoto는 아주 간단합니다. 여러분은 여러장의 사진을 선택하고, 배경음악을 선택하면 이 툴은 동영상 프레젠테이션을 만들어 줍니다. 제가 가장 마음에 든 부분은 사진을 넣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여러분은 웹에서 가장 인기있는 다섯개의 사진 공유 사이트 중 하나를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면 그 사이트에 등록한 여러분의 앨범의 리스트를 보여줍니다. 원클릭으로 사진을 가져올 수가 있습니다.



  이 툴은 30초까지는 (약 15장의 사진 까지는 충분합니다) 무료입니다. 더 긴 영상을 원한다면, 저화질 버전에는 3달러, 고화질 버전에는 5달러 입니다. 좀더 많은 수의 동영상을 만들고 싶어한다면 여러종류의 패키지 상품도 있습니다. 저는 이 모든 것이 너무나 간단하다는 점이 가장 인상적이었습니다. 이 툴은 동영상으로 렌더링하는데 정말 오랜시간이 걸려서 - 거의 여러분의 하루를 다 써야할 정도로 - 아주 많은 수정을 해 보기에는 가만히 기다리는데 지쳐 버릴 것입니다.


(끝)


저자에 관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