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등록금 인하 요구하며 삭발하는 대학생까지 연행하다. 이 나라가 미쳤구나


<사진 출처 : 오마이뉴스>

어처구니가 없다. 우리나라가 이런 나라였던가. MB정권이 전두환정권하고 다른게 뭔가.

자기 공약을 지키라고 여대생들이 머리를 깎았는데, 잡아갔단다.

당신들은 자식도 없나?

당신들은 여동생도 없나?

이게 정말 정의로운 일이라고 믿고 있는건가?

대한민국은 뭐하는 나라인가?

가장 화가 나는 것은, 이 같은 사진을 보고 조선 닷컴에 실린 댓글들이다. 같은 사진을 보고 어떻게 이렇게 다른 생각을 할 수 있는 것인지... 그러니 저 사람들을 잡아가야 한다는 발상도 가능했던 것이겠지만. 이건 정말 아니잖냐. 이건.



등록금 항의 하면서 머리깍고 쓰레기 통에 집어넣는것도 잊어버린 젊은이들아, 그런 열정 있으면 죽기살기식 열공하여 장학금으로 학교를 다닐수도 있다. 나는 그대들의 선배로서 한말 하노니 괜시리 사회를 혼란스럽게 하는 어리석은 짓일랑 거둬치우고 도서실로 돌아가 그대들의 목적을 이루도록 하라.


순수한 등록금항의라면 이해간다만 개좌아빨처럼 도로점거,파이프등, 등 요런짓거릴랑은 아예 접어라. 지지못받는다. 혹시 등록금을 핑계삼아 배후에 좌아빨들의 사회혼란책동이 아닐까..? "자라보고 놀란가슴 솥뚜껑보고도 놀란다고" 삭발만하면 민노총,개교조 등,등 좌아빨x들이 연상되 설라무니...쩝


그러기에 기여입학제 도입해서 돈많은넘 수십억 내고 들어오게 해서 그 돈으로 등록금 낮추고 돈내고 들어온놈 공부못하면 졸업장 안주면 되자너..한국은 왜 머리나쁜애가 돈으로 명문대 들어가는거 시기하나? 그넘들 돈 빼먹으면서 공부하면 되지...



대한민국은 잔인한 사회다. 잔혹한 사회다. 무서운 곳이다.